답변 고객지원 자료실에서 고객확인제도에 관련한 질문과 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요금이 나왔는데 어디서 이용한 건가요?



이상 소액결제 헥토파이낸셜(세틀뱅크)정책미납의 관해서 이야기 해드리고

메인화면 이용안내 및 단가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 신용카드현금화 카카오톡 연결오류시 꿀팁! 이벤트안내

이번 글에서는 유플러스알뜰모바일(유알모) 핸드폰 소액결제 차단 해제 한도 변경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지금까지 안테나곰이었습니다.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휴대폰 결재 충전금액 입력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불편하시겠지만 결제한 사이트로 문의하셔서 실 사용자에 대한 정보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요금 미납(체납)이라 결제가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결제를 할 수 있을까요

담당자 추가 등록 시 연락 모두 정확하게 기재하셔야 합니다. 질문 현재 사용중인 결제서비스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소액결제 요금은 현금영수증 발행 시 국세청으로 자동 통보되어 연말정산 소득공제 대상입니다. 단, 통화요금은 소득공제 대상이 아니므로 현금영수증이 소액결제 발급되지 않습니다. (결론 소액결제의 현금 납부금액은 휴대폰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 발행 및 연말정산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 질문 결제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있나요?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소액결제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답변 파트너센터 내 상단의 파트너정보관리 파트너정보관리 업무담당자 메뉴를 통하여 업무 담당자 정보 소액결제 변경이 필요합니다. 기존의 담당자 정보를 삭제해주시고, 추가 기능을 이용하여 새로운 담당자 정보를 작성해주세요.

소액결제현금화란? 컬쳐랜드이용방법 스타벅스이용방법 기프트이용방법 댐댐이용방법 티머니이용방법 오렌지페이이용방법 이디야이용방법

선결제 팝업에서 결제방법, 선결제금액,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선결제가 완료가 됩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을 하게 되면 소액결제가 차단되고 정책 불가에 결제가 막히므로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가 힘들어지게 됩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kiwi 금융정보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해당 회선의 너무 많은 결제 시도로 인하여 결제 가능한 회수를 초과한 경우입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